연하공 땡겨서 솥방 검색하다 찾았는데 너무재밌어 ㅋㅋㅋㅋ 아 나 수가 공한테 섭섭하고 그러면 찌통오면서 같이 눈물나는데 너무 재밌는데 찐 눈물나서 팅팅 불어버림..
내일 출근 어떡하냐 아 하루만 일찍볼걸 ㅋㅋㅋㅋㅋ
1인칭이라 몰입도 잘되고 감정선 중심이라 좋음 츤데레공 아방수 좋아하면 꼭 한번 읽어봐 ㅋㅋㅋ
연하공 땡겨서 솥방 검색하다 찾았는데 너무재밌어 ㅋㅋㅋㅋ 아 나 수가 공한테 섭섭하고 그러면 찌통오면서 같이 눈물나는데 너무 재밌는데 찐 눈물나서 팅팅 불어버림..
내일 출근 어떡하냐 아 하루만 일찍볼걸 ㅋㅋㅋㅋㅋ
1인칭이라 몰입도 잘되고 감정선 중심이라 좋음 츤데레공 아방수 좋아하면 꼭 한번 읽어봐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