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에 실망하고 따지고 죽을때까지 잡도리해도 괜찮음
근데 공은 질투발작 정도만 괜찮음 진심으로 넘어가서 실망하면 안돼
ㅅㅈㄱㄹ이든 자의로 문란한거든 수보단 관련된 놈들 잡도리하고 조지는게 더 좋음..
수한텐 한없이 관대해지는 공이 취향 🙄ㅋㅋ
과거에 실망하고 따지고 죽을때까지 잡도리해도 괜찮음
근데 공은 질투발작 정도만 괜찮음 진심으로 넘어가서 실망하면 안돼
ㅅㅈㄱㄹ이든 자의로 문란한거든 수보단 관련된 놈들 잡도리하고 조지는게 더 좋음..
수한텐 한없이 관대해지는 공이 취향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