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진심 무덤덤글쿤충인데 아동학대 개비들만보면 분노가차오름ㅅㅂ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66
친자식인데 둘째랑 공 개처차별하면서(존나 남의자식한테도 이렇겐 안함..) 폭행하는 개비1 ㅗ
공 12살부터 애 혼자두고 월20따리주면서 지기분 수틀리면 폭행하고 그와중에 새살림차린 개비2 ㅗ 이새낀 돈도많음
아 시히발 인간혐오올라온다 죽어~~~~~~~~~~~!!
공 12살부터 애 혼자두고 월20따리주면서 지기분 수틀리면 폭행하고 그와중에 새살림차린 개비2 ㅗ 이새낀 돈도많음
아 시히발 인간혐오올라온다 죽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