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다 보니 개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미보 부분 넘기고 중반까지 가면 애가 토마토지롱과가 아니라 에궁 그래도 울진 마세요 티슈 박박 뽑는 신입과임 골 때리고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
잡담 재벌애인친구 첨엔 토마토지롱 감성 같아서 버거웠는데
176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읽다 보니 개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미보 부분 넘기고 중반까지 가면 애가 토마토지롱과가 아니라 에궁 그래도 울진 마세요 티슈 박박 뽑는 신입과임 골 때리고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