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대로 범진이 죽었으면 선재 어케 살아
애딸린 음인인데 심지어 겁나 이쁜데 😭
이거 전생 얘기래서 진짜 범진이 죽는구나 하고 계속 존내 걱정하면서 봄
힝
범 나올때는 알고보니 범진이 전생에는 호랑이인가 했음ㅋㅋㅋ
뭔 산신령같이 ㅋㅋㅋ
백창우 새끼 하는짓 왜이리 음침하냐ㅡㅡ
작가님 들개출몰도 그렇고 불쾌하고 음흉한 쓰레기들 겁내 잘씀
애딸린 음인인데 심지어 겁나 이쁜데 😭
이거 전생 얘기래서 진짜 범진이 죽는구나 하고 계속 존내 걱정하면서 봄
힝
범 나올때는 알고보니 범진이 전생에는 호랑이인가 했음ㅋㅋㅋ
뭔 산신령같이 ㅋㅋㅋ
백창우 새끼 하는짓 왜이리 음침하냐ㅡㅡ
작가님 들개출몰도 그렇고 불쾌하고 음흉한 쓰레기들 겁내 잘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