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드애플) 레캔 우노보면 나중에 로렌한테 얼마나 잘해줄 지 상상됨
무명의 더쿠
|
13:45 |
조회 수 116
짝사랑인데도 남자짓 순애짓 오지게 해서 로렌이랑 쌍방되면 얼마나 로렌한테 잘해줄지 생각만해도 설레ㅋㅋ로렌은 지금도 답지않게 다정공짓하는데 우노는 아직 너무 비지니스 느낌이라 좀 슬플때도 있는데 먼 훗날 미래가 그래서 더 기다려져
짝사랑인데도 남자짓 순애짓 오지게 해서 로렌이랑 쌍방되면 얼마나 로렌한테 잘해줄지 생각만해도 설레ㅋㅋ로렌은 지금도 답지않게 다정공짓하는데 우노는 아직 너무 비지니스 느낌이라 좀 슬플때도 있는데 먼 훗날 미래가 그래서 더 기다려져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