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가난수는 봐도 가난공은 잘 못보거든
현실도 팍팍한데 소설까지 힘들면 ㅠㅠㅠㅠ
그래서 공들이 부자인게 좋은데 순정깡패
이거 스포 찾아 보는데 회장님을 만난다라는것만 보는데
현준이 성공해서 부자되??그리고 계속 깡패해??
아님 떳떳한일해????
둘이 아주 잘먹고 잘사는지 알려주라~~
현실도 팍팍한데 소설까지 힘들면 ㅠㅠㅠㅠ
그래서 공들이 부자인게 좋은데 순정깡패
이거 스포 찾아 보는데 회장님을 만난다라는것만 보는데
현준이 성공해서 부자되??그리고 계속 깡패해??
아님 떳떳한일해????
둘이 아주 잘먹고 잘사는지 알려주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