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빠 짝사랑수에 자기감정 자각 못한 까칠공이라 말로 상처주다가(물리적인 폭력은 없음) 공이 감정 깨닫고 구구절절 후회하는데50화 넘게(웹툰임) 공 밀어내면서 자기연민가득한 수 독백만 보니 정신나갈거 같음 완결난거 몰아보는데도 이러는데 연재면 1년동안 이걸봐야했던거라니 끔찍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