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부 후반~외전보면ㅇㅇ
결혼 얘기에 성질내고ㅋㅋㅋ 제냐 ㅍㄹ 해주면서 제냐가 느끼응 모습에 흥분하고 이런거만 봐도 이미 택주 같은 사람한테는 애정이 넘 보이는거다 싶었눈데
2부서는 걍 숨김없이 말하더라고;; 욕은 섞여있긴한데ㅋㅋㅋ
아 개새끼 시발 제대로 ...해하면서ㅋㅋㅋㅋ 빨리 하라고 하고ㅋㅋㅋ
난 지짜 택쥬 변화가 넘 신기했음 1부서도 보긴했지만 그럼애도...
고로 보이시즌님은 그사이의 일들을 보여주십사...(굽신굽신)
진짜 뭐땜에 글케 깊어졌는데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