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포칼립스 루프물이라 수가 죽으면 하루 전 날로 다시 살아나거든
죽을때의 고통 + 수가 책임감이 심하고 죄책감도 느끼고있어서 트라우마로 힘들어하는거 좋아하면 수어사이드 추천ㅎㅎ
글 자체도 술술 읽혀서 어제 새벽에 깐건데 호로록 1권 다 읽고 2권 들어가는데 재밌음!!!!!!!!
죽을때의 고통 + 수가 책임감이 심하고 죄책감도 느끼고있어서 트라우마로 힘들어하는거 좋아하면 수어사이드 추천ㅎㅎ
글 자체도 술술 읽혀서 어제 새벽에 깐건데 호로록 1권 다 읽고 2권 들어가는데 재밌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