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왜 성격나쁜공은 맑은눈으로보는데 성격나쁜수는 피부과 이수지실장 처럼 보는걸까
무명의 더쿠
|
04:35 |
조회 수 441

이눔시킼 쓰으읍 표정
지랄수까진 귀엽게 보는데 사회성 결여돼서 공이 계속 친절히 대해도 개무시하다가 지혼자 도망다니고 공이 이것저것 신경써주고 그러면 나한테 상관마! 이러는 수 안좋아함
약간 길고양이같은 수?
동물 중에 고양이를 제일 사랑하는데 사람이 그지랄하면 나넝 너멍 서터레스
그런 성격 뚫고 기어코 연애하는 공들이 너무 대단함
내취향 개꼰데 늙크크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