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는 계속 팠는데 굿즈에 하도 관심이 없어서 마지막으로 산게 10년전..얘기긴 한데...🙄 그때 한 4만원대 줬던것같은데 최근에 넨도 사려고 보니까 8만원가까이 하자나........???ㄴㅇㄱ 귀엽지만 가격은 더이상 귀엽지 않게됏군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사달밤 보는 덬들 있어? 누구 잡고 봐?
- 13:20
- 조회 6
- 잡담
-
- 개인적인 취향이긴 한데 같은 섭컵 연작이어도 회지랄,배드애플처럼 따로 빼서 연재해주는게 좋더라
- 13:19
- 조회 13
- 잡담
-
- 보건실에서 연애하지 말것 애기들 연작 나왔으면 좋겠다
- 13:19
- 조회 5
- 잡담
-
- 섭공이 섭공이라 재밌는 작품들 어떤거 있어? ㅅㅍ
- 13:16
- 조회 30
- 잡담
-
- 산토디오로사) 난 로사 00으면 어떻게 됐을지 궁금함
- 13:16
- 조회 10
- 잡담
-
- 아진짜 지긋지긋해 엄마도 이제 한계다
- 13:14
- 조회 62
- 잡담
-
- 개버릇) 성희 캐릭터가 진짜 개웃기다
- 13:11
- 조회 19
- 잡담
-
- 디스럽에서 제일 터졌던 부분 ㅋㅋㅋㅋㅋ (ㅅㅍ)
- 13:09
- 조회 40
- 잡담
-
- 일시정지 다 봄 ㅋㅋㅋㅋ 본편도 재밌게 봤는데
- 13:06
- 조회 34
- 잡담
-
- 나 섭공단 연작사랑단인데
- 13:05
- 조회 37
- 잡담
-
- 디스럽 명함이 뭐야? 전개 불호 관련해서 명함짤이 있어??
- 13:04
- 조회 55
- 잡담
-
- ㅇㅂㅇ 샤갈 손님한테 좋은하루 보내세요~ 했다가 시비털렸다
- 13:03
- 조회 102
- 잡담
-
- 집냥이공 x 길냥이수 보고 싶다
- 12:56
- 조회 26
- 잡담
-
- 솔카플?
- 12:56
- 조회 31
- 잡담
-
- 연애수업 1권을 보고 있는데 박무진 좀... ㅇㅂㅎ
- 12:53
- 조회 100
- 잡담
-
- 돌덬의 주접이란(당사자성 발언
- 12:51
- 조회 79
- 잡담
-
- 리페일님이 그냥 아예 청게 신작 주시면 좋겠다
- 12:50
- 조회 17
- 잡담
-
- 나 니네 믿고 쵀 한번 믿어본다?ヽ(o´3`o)ノ
- 12:50
- 조회 35
- 잡담
-
- 난 섭공 좋아해서 섭공 찐으로 멘공으로 미는 애들 보면 짜증남
- 12:49
- 조회 99
- 잡담
-
- ㅇㅂㅇ 방금 지하철에서 개짜증나는일 잇엇음
- 12:44
- 조회 16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