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없이 갔는데 무료관람 시간대라 걍 대기도 없이 후루룩 봄아직도 코끝에서 전시관 냄새 나는거 같아암튼 재밌었어ㅋㅋㅋㅋ보고 나오니까 줄 완전 길더라고 28일까지니까갈 사람들은 1시까지 가면 무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