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귀했으니까 회귀자 특혜?도 좀 있긴 하지만 망돌 루트 탄 거 반성도 하고 멤버 애들 으쌰으쌰 끌어올리고 2회차는 망하지 않겠다는 맘 가짐으로 일도 사랑도 열심히 하는 벨소 좋아해 후회전문으로 살아서 그런지 저런 벨소 읽으면 대리만족 느껴 ㅋㅋㅋ 다시 또 찾으러 가야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백각기린님 두낫디스터브랑 마이페어매니악 뭐 읽을까
- 16:23
- 조회 0
- 잡담
-
- 배드애플) 덮로렌이 자꾸 생각나
- 16:22
- 조회 7
- 잡담
-
- 징크스) 개귀엽다...
- 16:22
- 조회 24
- 잡담
-
- 어뜨케 여우경은 이름도 여우경 (◔‸◔ )
- 16:19
- 조회 9
- 잡담
-
- 난 약간 모든 글에 댓이 있는데 내 글에만 없는걸 못견딤..
- 16:18
- 조회 27
- 잡담
-
- 퍼펙션 공 슬슬 감긴다 ㅎㅎㅎㅎ
- 16:18
- 조회 14
- 잡담
-
- 나같경 인생작 하던 말만 계속 또 해가지고
- 16:16
- 조회 19
- 잡담
-
- 은총의밤) 은총이 오늘 생일! 일러 ㄱㅐ이쁨 ㅜㅜ
- 16:14
- 조회 48
- 잡담
-
- 난 좀... 어케 뫄뫄는 이름도 뫄뫄야ㅜㅜ 스타일로 앓아서
- 16:13
- 조회 47
- 잡담
-
- 내가 좋아하는 작품은 글쓰는 소떡이는 한두명있는데 나는 댓글 다 열심히 다는데
- 16:12
- 조회 44
- 잡담
-
- 달릴때 글 쓰는데 댓글 0개여도 나중에
- 16:11
- 조회 29
- 잡담
-
- 난 그냥 1호선 광인처럼 글을 써
- 16:10
- 조회 26
- 잡담
-
- 찌통 좋아하는 덬들아 찌통 없는 작도 재밌게 읽어?
- 16:10
- 조회 39
- 잡담
-
- 정말오메가인거맞지?) 여기 공 대체 어떤 삶을 살아온거지?ㅂㅊ
- 16:08
- 조회 48
- 잡담
-
- 난 잔잔하다못해 슴슴한거도 곧잘 읽는데 내가 읽으면서도 글쓸게 없다 생각하긴해
- 16:07
- 조회 29
- 잡담
-
- 결국 반응따라가게 되더라
- 16:06
- 조회 95
- 잡담
-
- 난 글요는 아닌데 댓요야
- 16:04
- 조회 24
- 잡담
-
- 7분의천국) 체이스 프레스콧 이놈자식이
- 16:03
- 조회 29
- 잡담
-
- 내 인생작은 댓이 바로 달리진 않던데
- 16:02
- 조회 53
- 잡담
-
- 인생작이 인기작인 아닌 덬들아 덬들도 글 써?
- 15:59
- 조회 6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