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사실... 찌통이란걸 모르고 살았다가 최근에 찌통 웹툰 몇개 보고 완전히 꽂혀버렸잖아 그 뒤로 찌통 있는 것만 찾아헤매고 있어 찌통이 없으니까 재미도 없는 거 같이 느껴져 중증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