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댓으로 제목 던져주기까진 가능할거 같은데 도저히 따로 발췌해서 앓을만한게 없는 작품이 꽤 많아섴ㅋㅋㅋ 그리고 내 심장을 울렸던 부분도 발췌하면 그맛이 안나는 경우도 많... 오타쿠 수다용 작품은 따로 있는거 같다고 매번 느낌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