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옹사건 이후로 죽상이고 묘하게 너갱이 나가있는것도 웃기고 사토미가 이젠 안만나는게 좋겠다고 말한걸 이제 연락하지마 다신 얼굴도 보고싶지않아 이게 마지막이야로 들린게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그정도로 충격이었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