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백 해줬으니 다행인 거랑 별개로 단순히 그거 수정했으니 끝!! 으로 해결될 게 아니니까 이게 눈가리고 아웅이 아니면 뭐고...
근데 이전부터 눈 가리고 아웅식 피드백 비판하면 슬슬 수정했는데도 뭐라고 하네 이런 말들 나오니까 걍... 그게 걱정임
피드백 해줬으니 다행인 거랑 별개로 단순히 그거 수정했으니 끝!! 으로 해결될 게 아니니까 이게 눈가리고 아웅이 아니면 뭐고...
근데 이전부터 눈 가리고 아웅식 피드백 비판하면 슬슬 수정했는데도 뭐라고 하네 이런 말들 나오니까 걍... 그게 걱정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