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좀만 잘 그렸다 하면 걍 잃을 수 없어가지고
요즘 주구장창 근본도 없는 그림체에 인삐 쩌는 뚝딱이 애들이 그림작가랍시고 많이 나오는데 이제 그림 잘 그리는 사람들은 귀하니까 알아서 시녀가 되는 거임
당사자성 발언
꾸준하고 성실한 작가님들도 많지만 주구장창 휴재 때리고 심하면 1년도 넘게 때리면ㄴ서 돈 받아먹는 작가들 많은데도 ㅠㅠ작가님 이러는 거 진짜 얼탱이 없음
아까도 이 논란에 쉴드치는 거 보고 어이가 상실을 했다 진짜로
요즘 주구장창 근본도 없는 그림체에 인삐 쩌는 뚝딱이 애들이 그림작가랍시고 많이 나오는데 이제 그림 잘 그리는 사람들은 귀하니까 알아서 시녀가 되는 거임
당사자성 발언
꾸준하고 성실한 작가님들도 많지만 주구장창 휴재 때리고 심하면 1년도 넘게 때리면ㄴ서 돈 받아먹는 작가들 많은데도 ㅠㅠ작가님 이러는 거 진짜 얼탱이 없음
아까도 이 논란에 쉴드치는 거 보고 어이가 상실을 했다 진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