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부 인생작이었는데 현생 산다고 2부 나온거 모르다가
이번 십오야에 정박 질렀거든??
그런데 택주 ㄱㄱ 당해??ㅠㅠㅠ
리뷰 보니까 그런 내용 있어서ㅠㅠㅠ
섭공도 아닌 제3자가 뭐하는거 못 보는데ㅠㅠㅠ
++
이미 사서 다운도 받았는데 마음의 준비하려는거야...
솥방덬들아!!! 제발 대답해줘!!!
당하는 씬 수위 강하니???ㅠㅠㅠㅠㅠ
1부 인생작이었는데 현생 산다고 2부 나온거 모르다가
이번 십오야에 정박 질렀거든??
그런데 택주 ㄱㄱ 당해??ㅠㅠㅠ
리뷰 보니까 그런 내용 있어서ㅠㅠㅠ
섭공도 아닌 제3자가 뭐하는거 못 보는데ㅠㅠㅠ
++
이미 사서 다운도 받았는데 마음의 준비하려는거야...
솥방덬들아!!! 제발 대답해줘!!!
당하는 씬 수위 강하니???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