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는 내조를 잘 할거 같고 야무지고 공한테 밥 차려주고 이런거..
한국은 공이 사오든 차려주든 하지 않나
이런 장면도 솔직히 니가 직접 가서 밥 더 퍼와!! 이렇게 외치고싶어짐
까는건 아니고(최애작 중 하나임)
그냥 내 안의 느낌이 그래 ㅠㅠㅋㅋㅋㅋ
한국은 공이 사오든 차려주든 하지 않나
이런 장면도 솔직히 니가 직접 가서 밥 더 퍼와!! 이렇게 외치고싶어짐
까는건 아니고(최애작 중 하나임)
그냥 내 안의 느낌이 그래 ㅠㅠ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