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런칭에 역사 문제 써서 그쪽 사람들한테 말 나오면 걍 받아들여야지 니네가 더 문제인데? 시전하면 어떡함
잡담 뭐 출간 취소 확정난 것도 아니고 독자들 문제 제기로도 이러는게 좀 어이가 없네
119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글로벌 런칭에 역사 문제 써서 그쪽 사람들한테 말 나오면 걍 받아들여야지 니네가 더 문제인데? 시전하면 어떡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