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학원일하는데 지금 오후2시부터 8시까지 일하고 퇴근하거든
근데 담주부터 10시까지 수업으로 바뀌어서 배고프면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이야ㅜ
쉬는시간 1분도 없고 논스탑으로 수업 해줘야 하고 휴게실같은 것도 물론 없음ㆍㆍㆍ 퇴근하면 버스타고 집 1시간 가야돼
지금도 5시 넘어가면 슬슬 배고픈데 담주부터 어떻게 해야될지 감도 안 온다
혹시 나랑 비슷한 경우의 소떠기들은 허기질 때 어떻게 하는지 궁금해
근데 담주부터 10시까지 수업으로 바뀌어서 배고프면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이야ㅜ
쉬는시간 1분도 없고 논스탑으로 수업 해줘야 하고 휴게실같은 것도 물론 없음ㆍㆍㆍ 퇴근하면 버스타고 집 1시간 가야돼
지금도 5시 넘어가면 슬슬 배고픈데 담주부터 어떻게 해야될지 감도 안 온다
혹시 나랑 비슷한 경우의 소떠기들은 허기질 때 어떻게 하는지 궁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