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산토디오로사 본 덬들 있어? 와서 스포 왕창 해주라!!!!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49

내가 후회공 엇갈리는공수 서로 상처주는 공수를 절대 못보는 병이 있어가지고ㅠ

결말까지 다 확인하고 보는 몹쓸 습관이 있어ㅠㅠ

 

딥피벗 작가님 작품이기도 하고

1권무 미남수 추천 글 보고 1권 다운 받아서 보고있는데

초반 느낌이 너무너무 좋거든?!

 

근데 어째..ㅠㅠ

 

키워드에 애증 복수 도망수 있기도 하고

작품 소개에 둘 사이에 추악한 진실이 있다고도 하고ㅠㅠ

 

아무래도 수 가족 죽인거 공네 가족일거같은데..

 

이거 알고 나서 공이랑 수랑 엇갈리고 막 서로 상처주고 이럴까봐 겁나서 페이지를 더 못넘기겠닼ㅋㅋ큐ㅠㅠㅠ

 

 

혹시 수 가족 죽인거 공 가족이 맞는지랑

공수 그걸로 엄청 엇갈리는지

아 그리고 제일 중요한 둘 해피엔딩 맞는지 알려줄 수 있을까?

 

재밌을것같은데 무서워서 시작을 못하겠닼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114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얘들아 내가 너네를 위해 사이트를 만들어와써 102
  • [BL소설/웹툰]에서 진행한 이벤트 한눈에 보기(2024. 6. 18. 업데이트)♥ 25
  • BL소설/웹툰방 이용 공지 26
  • BL소설/웹툰방 ⭐️ 인구 조사 하는 글 ٩(๑❛ᴗ❛๑)۶⭐️ 147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핫게 작품 우리나라로 치환하면 이런건가?
    • 02:13
    • 조회 31
    • 잡담
    • 저 작품 보면서 느낀건 약간 ㄷㄱㅂㅇ 제작진 의도성 드러나기 전에 느낀거랑 비슷함 있어보이려고 굳이 실제역사 갖다붙였다가 생각없는 거 드러난 느낌
    • 02:09
    • 조회 75
    • 잡담
    1
    • 아니 당장 그냥 인종차별이여도 문젠데 저건 시대배경이 너무 미친거같음
    • 02:07
    • 조회 99
    • 잡담
    3
    • 싸가지 없는 입에서 나오는 언행불일치 주접이 대단하다 ㅋㅋㅋㅋㅋ
    • 02:07
    • 조회 58
    • 잡담
    1
    • 갑자기 읽고 싶어서 고실사 깠는데
    • 02:05
    • 조회 30
    • 잡담
    2
    • 닌텐도 검수 생각나네 글로벌 사업이면 신경쓰는 척이라도 해라 ㅠㅠ
    • 02:05
    • 조회 46
    • 잡담
    • 바다밑산호 ㄹㅈ에서 1코인하는데
    • 02:04
    • 조회 27
    • 잡담
    • 작가도 작가인데 플랫폼이나 출판사들이나 생각 없는 곳이 너무 많음
    • 02:03
    • 조회 89
    • 잡담
    2
    • ㅇㅂㅇ 아 이짤 첨 봤는데 왤케 웃기지
    • 02:03
    • 조회 70
    • 잡담
    3
    • 아니 그리고 미국역사 조사했으면 더 문제임 알고도 저런거면...
    • 02:01
    • 조회 54
    • 잡담
    • 근데 저런거 볼때마다 출판사에서 태클 안거는게 신기함
    • 02:01
    • 조회 80
    • 잡담
    1
    • 도식적인 흑금/피부색 대비 이런걸 원했으면 작품톤을 저렇게 잡고 시대배경 저걸 쓰면 안되는거임
    • 01:57
    • 조회 121
    • 잡담
    1
    • 글로벌 동시 런칭인게 제일 놀랍네....
    • 01:54
    • 조회 122
    • 잡담
    3
    • 근데 가상시대로만 바꾸면 괜찮을까?
    • 01:53
    • 조회 228
    • 잡담
    15
    • 걍 상상으로 하는건 뭘하든 알아서하는거고 실제역사바탕으로 하는건 당연히 문제지
    • 01:52
    • 조회 64
    • 잡담
    1
    • 이때싶이긴 한데 저 설정으로 글로벌 런칭까지 하는데 반응 난리나겠다고 생각했음
    • 01:49
    • 조회 189
    • 잡담
    3
    • 근데 해외에서도 보는데 저런게 신기하네
    • 01:47
    • 조회 76
    • 잡담
    • 어봄물 웹툰 진짜 너무너무좋다 ㅠㅠㅠㅠㅠ
    • 01:45
    • 조회 30
    • 잡담
    1
    • 그냥 어떤소재쓰든 상관없지만 저런 역사문제는 생각없이 쓰면 안되지..
    • 01:40
    • 조회 99
    • 잡담
    • 핫게 작품..
    • 01:30
    • 조회 466
    • 잡담
    17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