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ㅂㅇ 청년미래적금 잘 아는 소떡이 있니 물어볼게 있는데
무명의 더쿠
|
13:28 |
조회 수 117
주거래통장은 신한이지만 청년미래적금은 국민으로 만들거거든 근데 내가 국민은 계좌가 하나도 없어 이러면 걍 신청일에 계좌개설+적금 신청 다 하면 됨? 아님 걍 오늘 계좌 미리 만들고 내 신청일에 적금 신청 해도 되는거야?
주거래통장은 신한이지만 청년미래적금은 국민으로 만들거거든 근데 내가 국민은 계좌가 하나도 없어 이러면 걍 신청일에 계좌개설+적금 신청 다 하면 됨? 아님 걍 오늘 계좌 미리 만들고 내 신청일에 적금 신청 해도 되는거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