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저 놈을 좋아하는가 왜 왜 오ㅑ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ㅈㅍ은 억까글 몇개가 아니었잖아
- 09:17
- 조회 11
- 잡담
-
- 봐 페이지 하나 지나가기도 전에 피곤플나옴ㅋㅋㅋㅋㅋㅋ
- 09:17
- 조회 4
- 잡담
-
- ㅈㅅ작가님 신작 어떻게 될거같아?
- 09:16
- 조회 46
- 잡담
-
- 아니걍 몇날며칠을 덕질글 ㅈ도없이 싸워대는데 안질리겠냐고ㅅㅂ
- 09:16
- 조회 53
- 잡담
-
- 난 그때 벨기덬 이러는거보고 저 워딩은 에바 아냐...? 했었는데
- 09:15
- 조회 71
- 잡담
-
- 파트너 읽을까 나락의경계 읽을까!!
- 09:15
- 조회 20
- 잡담
-
- 개빻은 작품나옴 -> 비판나옴 -> 비판 과하다고 비판할사람은 하고 달릴사람은 달리자고함 -> 개빻은 작품 또나옴
- 09:15
- 조회 63
- 잡담
-
- 근데 한참 조용하다 덕질글올라오니까 이때싶 불호글 올리는거 눈치주기로 보이는건 감안해야댐
- 09:14
- 조회 72
- 잡담
-
- 결국엔 논란작 달리는거 눈치주지마 이거라 오늘 나온 작품도 연재 계속하면 그렇게 되겠지
- 09:14
- 조회 53
- 잡담
-
- 아니 그냥 불호비판할 사람은 자유롭게 하고 달릴 사람은 달리면 안되나
- 09:14
- 조회 53
- 잡담
-
- 정작 지금 당장 논란된 작품 얘기는 없고 ㅈㅇㅍㅎ플이 다시 오는
- 09:13
- 조회 112
- 잡담
-
- 플 왜곡 쩐다 문제작에 대한 비판글을 올리지말자는게 아니라
- 09:13
- 조회 67
- 잡담
-
- 아니 불호인건 얘기할 수 있음 근데 그때 기조가 어땠냐면
- 09:13
- 조회 70
- 잡담
-
- 논란작이라고하면 걍 좀 사리면 될텐데 다른 작품들 죄다 머리채 끌고와서
- 09:13
- 조회 71
- 잡담
-
- ㅇㅂㅇ 휴가가고 싶은데 이걸 휴가라고 불러도 될지
- 09:12
- 조회 28
- 잡담
-
- 작가가 범법저질렀냐는거 존나웃기네
- 09:12
- 조회 115
- 잡담
-
- ㅈㅇㅍㅎ 때 눈치주기 터진게 그 전부터 쭉 솥방에 컨프들 개많아서
- 09:11
- 조회 107
- 잡담
-
- 근데 ㅈㅇㅍㅎ는 2026년인지라 나올만한 이야기 나온 거 같은데 뭐가 심했다는 거야..?
- 09:11
- 조회 124
- 잡담
-
- 전전반측) 나 무협물 하나도 몰라서 이거뭐묘 하면서 구글링하면서보는중ㅋㅋㅋㅋㅋㅋ
- 09:11
- 조회 8
- 잡담
-
- 과했던걸 과했다고 하지 뭐라함
- 09:11
- 조회 7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