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수가 ㄹㅇ!!!!!! 티를!!!안냄 근데 뭐 수는 티낼생각 1도 없어보여서 그래 뭐 너가 그렇다면,,,되는데 수 지인이 공한테 씅질을냄ㅅㅂㅋㅋㅋㅋㅋㅋㅋ 아니뭐 현판도 아니고 관심법이라도 써야하나요...
근데 더 어이업는건 나아아중에 몇년지나고 나서 공이 혹시 수가 나 좋아하는거맞냐고 그 지인한테 물어보는디 지인왈
네 마음은 안받을거다 걘 너무 오래 지쳐있었다~
요지롤
존나내표정 걍 이거됨
어..어쩌라구요.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아줘도ㅈㄹ 안알아줘도ㅈ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