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나왔니? 아직 뒷부분 다 못봄
오메가아빠 엄청 예쁘대서 그부분만 찍먹하고 왔는데 진짜 예쁨ㅋㅋㅋㅋㅋㅋㅋ 보다보니까 갑자기 궁금해졌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계관 나름이긴 한데 여자 알파도 간혹 출산하는 세계관도 있더라구 개인적으론 여알파 남오메가면 남자가 낳는게 좋아
오메가아빠 엄청 예쁘대서 그부분만 찍먹하고 왔는데 진짜 예쁨ㅋㅋㅋㅋㅋㅋㅋ 보다보니까 갑자기 궁금해졌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계관 나름이긴 한데 여자 알파도 간혹 출산하는 세계관도 있더라구 개인적으론 여알파 남오메가면 남자가 낳는게 좋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