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ε˘̩ƪ) 나 요새 보는 거 죄다 완결각 or 시즌종료각이라 슬푸다........ 슈라카 테이 개존맛화 주셔놓고 끊기신공 미치셧음,,,ㅜ 벌써부터 기다릴 생각하니까 맘힘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