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내가 좋아하던 원작 소설이라 응원하는 마음으로 매주 보게돼....ㅋㅋㅋㅋㅋ 근데 보는 사람 ㄹㅇ 한줌인거같아서 조기종료 될까봐 걱정된다 작화는 다소 별로지만 완결까지는 무탈히 연재했으면 싶은 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