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베오의불행) 공이 생각보다 더 미친새끼라 숨막혔는데 2권에서 서서히 안락해지고 있음ㅋㅋㅋㅋㅋㅋ
무명의 더쿠
|
11:17 |
조회 수 37
챙럼의 업보구나 하면서 점점 아늑해지고 있음 ㅠㅠ
이쯤되면 베르고냐의 순애 아니냐구요 ㅋㅋㅋㅋㅋㅋ
버텨! 견뎌!! 하베오!!!!!!!!!!!!!!!!!!!!!!!!!!!!!!!!!!!!
챙럼의 업보구나 하면서 점점 아늑해지고 있음 ㅠㅠ
이쯤되면 베르고냐의 순애 아니냐구요 ㅋㅋㅋㅋㅋㅋ
버텨! 견뎌!! 하베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