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엘보면서 진짜 ㅈㄴ최대불만 수들이 너무 표현을 안함...ㅠㅠㅠㅠㅠ
공만치대구공만표현하구공만적극적이야.... 🤦🏻♀️ 물론 수도 뒤에서 엄청난 사랑을 하고있을수 있겟죠.. 나중에 내가 모르는 개큰비화가 있을 수 있겟지..!!! 근데 공에 비해서 표현을 너무 안하니까(+졸라틱틱댐) 솔직히 그게 안와닿음..ㅋㅋㅋㅋㅋㅋㅋ
약간 내 취향이랑 거리 좀 있는듯한데 전권사서 그냥저냥 넘기는중..🥹
공만치대구공만표현하구공만적극적이야.... 🤦🏻♀️ 물론 수도 뒤에서 엄청난 사랑을 하고있을수 있겟죠.. 나중에 내가 모르는 개큰비화가 있을 수 있겟지..!!! 근데 공에 비해서 표현을 너무 안하니까(+졸라틱틱댐) 솔직히 그게 안와닿음..ㅋㅋㅋㅋㅋㅋㅋ
약간 내 취향이랑 거리 좀 있는듯한데 전권사서 그냥저냥 넘기는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