챙럼의 업보구나 하면서 점점 아늑해지고 있음 ㅠㅠ 이쯤되면 베르고냐의 순애 아니냐구요 ㅋㅋㅋㅋㅋㅋ 버텨! 견뎌!! 하베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