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퇴사한다!!!!!!!사실 자의에 의한 퇴사는 아니긴한데나도 정털릴만큼 털려서 그런지 시원하네ㅋㅋㅋㅋ낼부터 한국여행 계획도 세워둠근데 짐 하나도 안써서 큰일임..ㅋㅋㅋㅋㅋㅋ쿠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