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N6분위기+소리 즐기고싶은데 너무 멀까..
30 1
2026.06.26 12:09
30 1

지용이때 측면 2층 갔을때도 토크 소리 너무 안들려서 힘들었는데....하ㅠ..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314 06.24 31,261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6,264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31,80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3,29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2,138
모든 공지 확인하기()
35858 잡담 보통 같구역이면 당일에 자리 바꿔줄 사람 구할 수 있을까...? 13:17 9
35857 잡담 취켓 잡았다ㅠㅠㅠㅠㅠ 7 12:40 46
35856 잡담 구라같아.... 1 12:23 38
» 잡담 N6분위기+소리 즐기고싶은데 너무 멀까.. 1 12:09 30
35854 잡담 플로어 자리 어디가 더 좋아보여? 4 11:52 52
35853 잡담 취켓 진짜 정병온다... 5 11:38 57
35852 잡담 오늘부터 일본콘 응모받는거같던데 11:36 21
35851 잡담 취소표 있긴함?? 3 09:39 120
35850 잡담 자리 잡은걸로 만족해야되는거 아는데 6 09:30 104
35849 잡담 뱅모닝💛 3 08:19 24
35848 잡담 ㅠㅠ지용이 앙콘할땐 선예매 거의다풀었었는데....... 1 00:16 132
35847 잡담 와 난..진짜내가 3층가면 올콘할줄 1 00:15 117
35846 잡담 잔여좌석 뜬거 본 적 있음??? 2 00:14 217
35845 잡담 근데 국내 글로벌 나누니까 더 파이 줄어드는 기분 00:05 51
35844 잡담 취켓하는덬중에 이선좌를 보거나 성공한덬은 점이라도 찍고가주라 2 06.25 141
35843 잡담 다시 생각해도 이해가 안되네 2 06.25 95
35842 잡담 양심적으로 하루씩만 가라.... 1 06.25 113
35841 잡담 나 8만번대 받아서 계속 취켓 시도중인데 ㄹㅇ 자리를 한번도 못봄... 2 06.25 96
35840 잡담 쿠플은 왜 내가 예매한 자리를 안보여주냐 2 06.25 88
35839 잡담 결제할 때 네이버페이도 가능해..? 3 06.25 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