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국내 글로벌 나누니까 더 파이 줄어드는 기분 https://theqoo.net/bigbang/4257607088 무명의 더쿠 | 00:05 | 조회 수 25 글로벌로 무조건 어느정도 빼놓는거니 그만큼 더 자리 싸움 치열한거 아녀?? 파이 줄어들어서... 아닌가? 글로벌은 서버 유리라 생각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