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년만에 단체콘+20주년 콘서트라 애초에 올콘 노리는 팬들 개많았을거 예측 했을거고(나도 평생을 콘서트 한번씩만 가다가 이번에는 올콘가기로 다짐을 했는데....걍 내자리 하나만 있으면 다행인 수준이 됨)팬클럽 서베이까지 받았으면 선예매에 몇명 몰릴지 알았을텐데 그지랄로 자리 푼게 아직도 이해 안됨..진짜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