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다시 생각해도 이해가 안되네
51 2
2026.06.25 23:39
51 2
9년만에 단체콘+20주년 콘서트라 애초에 올콘 노리는 팬들 개많았을거 예측 했을거고(나도 평생을 콘서트 한번씩만 가다가 이번에는 올콘가기로 다짐을 했는데....걍 내자리 하나만 있으면 다행인 수준이 됨)

팬클럽 서베이까지 받았으면 선예매에 몇명 몰릴지 알았을텐데 그지랄로 자리 푼게 아직도 이해 안됨..진짜 왜???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99 06.24 28,73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2,39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19,65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6,752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97,617
모든 공지 확인하기()
35849 잡담 ㅠㅠ지용이 앙콘할땐 선예매 거의다풀었었는데....... 1 00:16 35
35848 잡담 와 난..진짜내가 3층가면 올콘할줄 00:15 27
35847 잡담 잔여좌석 뜬거 본 적 있음??? 2 00:14 58
35846 잡담 근데 국내 글로벌 나누니까 더 파이 줄어드는 기분 00:05 25
35845 잡담 취켓하는덬중에 이선좌를 보거나 성공한덬은 점이라도 찍고가주라 2 06.25 65
» 잡담 다시 생각해도 이해가 안되네 2 06.25 51
35843 잡담 양심적으로 하루씩만 가라.... 1 06.25 56
35842 잡담 나 8만번대 받아서 계속 취켓 시도중인데 ㄹㅇ 자리를 한번도 못봄... 2 06.25 53
35841 잡담 쿠플은 왜 내가 예매한 자리를 안보여주냐 2 06.25 46
35840 잡담 결제할 때 네이버페이도 가능해..? 3 06.25 54
35839 잡담 내 눈이 삐꾸인건가 3 06.25 63
35838 잡담 ㅅㅂ내가 못가다니... 티켓팅 실패 첨이야 2 06.25 71
35837 잡담 이번엔 진짜 선예매 당일에서야 4 06.25 115
35836 잡담 얘들아 예매율 100..... 2 06.25 90
35835 잡담 플로어 F4랑 F8중에 돌출까지 정면으로 보고싶으면 F8이 낫지? 3 06.25 41
35834 잡담 대성이 사진올린거몰까 3 06.25 76
35833 잡담 쿠플 취켓팅 해본덬...? 질문이있어.. 1 06.25 98
35832 잡담 버스 대절 탈 덬들 있어? 뭐로 가? 2 06.25 51
35831 잡담 플로어 무대 가까운 쪽부터 1번이야? 3 06.25 30
35830 잡담 ㅅㅂ선예매 4만명이 한장씩은 갖고 있어야지 4 06.25 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