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성공하길🙏💛
잡담 오늘도 화이팅이야
29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91 | 06.24 | 26,07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0,09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17,08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6,13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6,327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5831 | 잡담 | 플로어 무대 가까운 쪽부터 1번이야? | 21:32 | 5 |
| 35830 | 잡담 | ㅅㅂ선예매 4만명이 한장씩은 갖고 있어야지 3 | 21:21 | 41 |
| 35829 | 잡담 | 취소표 보는 덬들 새고하는거야? 2 | 20:58 | 82 |
| 35828 | 잡담 | 자리가없어...... 2 | 20:58 | 44 |
| 35827 | 잡담 | 한시간 반만에 들어갔는데 없다ㅜㅜ | 20:56 | 17 |
| 35826 | 잡담 | 취켓하려고 대기중인데 대기 겁나 안빠지네 2 | 20:56 | 38 |
| 35825 | 잡담 | 혹시 취켓.. 16 | 20:52 | 95 |
| 35824 | 잡담 | n11~n6 많이 별로야..? 2 | 20:46 | 71 |
| 35823 | 잡담 | 난왜아무것3ㅗ안보여 1 | 20:44 | 38 |
| 35822 | 잡담 | 표 진짜 하나도 없는 덬만 점 찍어봐 7 | 20:32 | 96 |
| 35821 | 잡담 | 수요일에 추가콘 열어주라 1 | 20:32 | 39 |
| 35820 | 잡담 | 생년월일 잘못쓴빂있나 3 | 20:29 | 89 |
| 35819 | 잡담 | 이선좌 한번 보고 새로고침 하다가 튕겼다... 1 | 20:27 | 33 |
| 35818 | 잡담 | 왜취소표도 1도 없는거지..? 7 | 20:14 | 123 |
| 35817 | 잡담 | 0표 있어? 2 | 20:10 | 63 |
| 35816 | 잡담 | 차라리 일본갈까 6 | 20:10 | 81 |
| 35815 | 잡담 | 아이패드로 대기중인데 폰으로 쿠플 접속하면 안되지? 3 | 20:08 | 55 |
| 35814 | 잡담 | 진짜 귀엽다 3 | 20:06 | 94 |
| 35813 | 잡담 | E11구역어뗘? 3 | 20:06 | 109 |
| 35812 | 잡담 | 나만 인스타 알고리즘에 티켓팅 성공영상 겁나 뜸? 1 | 20:05 | 5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