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생일 잘못알고 잘못썼대 ㅎㅎ…
본확ㅋㅋㅋㅋ 자체가 불가능해질듯
쿠팡에 문의했는데 유효신분증이고 본확을 성공하면 들어간다는데
티켓에 생년월일이 다른데 본확을 어케성공할건데
아ㅏㅏㅏㅏ ㅋㅋㅋㅋ…
본확ㅋㅋㅋㅋ 자체가 불가능해질듯
쿠팡에 문의했는데 유효신분증이고 본확을 성공하면 들어간다는데
티켓에 생년월일이 다른데 본확을 어케성공할건데
아ㅏㅏㅏㅏ ㅋㅋㅋㅋ…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73 | 00:05 | 15,13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1,477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17,08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6,752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7,617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5843 | 잡담 | 양심적으로 하루씩만 가라.... | 23:26 | 8 |
| 35842 | 잡담 | 나 8만번대 받아서 계속 취켓 시도중인데 ㄹㅇ 자리를 한번도 못봄... 2 | 23:19 | 15 |
| 35841 | 잡담 | 쿠플은 왜 내가 예매한 자리를 안보여주냐 2 | 23:16 | 16 |
| 35840 | 잡담 | 결제할 때 네이버페이도 가능해..? 3 | 23:13 | 25 |
| 35839 | 잡담 | 내 눈이 삐꾸인건가 3 | 22:59 | 38 |
| 35838 | 잡담 | ㅅㅂ내가 못가다니... 티켓팅 실패 첨이야 2 | 22:35 | 50 |
| 35837 | 잡담 | 이번엔 진짜 선예매 당일에서야 3 | 22:07 | 85 |
| 35836 | 잡담 | 얘들아 예매율 100..... 2 | 22:04 | 69 |
| 35835 | 잡담 | 플로어 F4랑 F8중에 돌출까지 정면으로 보고싶으면 F8이 낫지? 2 | 21:59 | 33 |
| 35834 | 잡담 | 대성이 사진올린거몰까 3 | 21:58 | 61 |
| 35833 | 잡담 | 쿠플 취켓팅 해본덬...? 질문이있어.. 1 | 21:48 | 77 |
| 35832 | 잡담 | 버스 대절 탈 덬들 있어? 뭐로 가? 1 | 21:47 | 39 |
| 35831 | 잡담 | 플로어 무대 가까운 쪽부터 1번이야? 3 | 21:32 | 28 |
| 35830 | 잡담 | ㅅㅂ선예매 4만명이 한장씩은 갖고 있어야지 4 | 21:21 | 107 |
| 35829 | 잡담 | 취소표 보는 덬들 새고하는거야? 2 | 20:58 | 131 |
| 35828 | 잡담 | 자리가없어...... 2 | 20:58 | 67 |
| 35827 | 잡담 | 한시간 반만에 들어갔는데 없다ㅜㅜ | 20:56 | 21 |
| 35826 | 잡담 | 취켓하려고 대기중인데 대기 겁나 안빠지네 2 | 20:56 | 55 |
| 35825 | 잡담 | 혹시 취켓.. 16 | 20:52 | 154 |
| 35824 | 잡담 | n11~n6 많이 별로야..? 3 | 20:46 | 1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