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른 들어가고싶어ㅓㅓ
잡담 취켓하려고 대기중인데 대기 겁나 안빠지네
54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46 | 00:05 | 18,551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1,477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17,08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6,752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7,617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5838 | 잡담 | ㅅㅂ내가 못가다니... 티켓팅 실패 첨이야 2 | 22:35 | 29 |
| 35837 | 잡담 | 이번엔 진짜 선예매 당일에서야 2 | 22:07 | 70 |
| 35836 | 잡담 | 얘들아 예매율 100..... 2 | 22:04 | 52 |
| 35835 | 잡담 | 플로어 F4랑 F8중에 돌출까지 정면으로 보고싶으면 F8이 낫지? 2 | 21:59 | 27 |
| 35834 | 잡담 | 대성이 사진올린거몰까 3 | 21:58 | 53 |
| 35833 | 잡담 | 쿠플 취켓팅 해본덬...? 질문이있어.. 1 | 21:48 | 64 |
| 35832 | 잡담 | 버스 대절 탈 덬들 있어? 뭐로 가? 1 | 21:47 | 33 |
| 35831 | 잡담 | 플로어 무대 가까운 쪽부터 1번이야? 3 | 21:32 | 24 |
| 35830 | 잡담 | ㅅㅂ선예매 4만명이 한장씩은 갖고 있어야지 3 | 21:21 | 98 |
| 35829 | 잡담 | 취소표 보는 덬들 새고하는거야? 2 | 20:58 | 125 |
| 35828 | 잡담 | 자리가없어...... 2 | 20:58 | 63 |
| 35827 | 잡담 | 한시간 반만에 들어갔는데 없다ㅜㅜ | 20:56 | 18 |
| » | 잡담 | 취켓하려고 대기중인데 대기 겁나 안빠지네 2 | 20:56 | 54 |
| 35825 | 잡담 | 혹시 취켓.. 16 | 20:52 | 147 |
| 35824 | 잡담 | n11~n6 많이 별로야..? 2 | 20:46 | 99 |
| 35823 | 잡담 | 난왜아무것3ㅗ안보여 1 | 20:44 | 42 |
| 35822 | 잡담 | 표 진짜 하나도 없는 덬만 점 찍어봐 8 | 20:32 | 123 |
| 35821 | 잡담 | 수요일에 추가콘 열어주라 1 | 20:32 | 47 |
| 35820 | 잡담 | 생년월일 잘못쓴빂있나 3 | 20:29 | 107 |
| 35819 | 잡담 | 이선좌 한번 보고 새로고침 하다가 튕겼다... 1 | 20:27 | 3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