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게시물은 어바웃톤으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예전부터 너무 써보고 싶었는데 좋은기회에 써보게됬어
난 광대에 피부 잡티가 많아 블러셔가 어려운 타입임
텁텁한 피부표현 ❌ 안되서 가루는 잘 안씀
크림쓰는데 지속력도 잡티도 그대로 드러남
나는 갈웜이고 23호 정도는 밝은 느낌의 피부임
맨얼굴 잡티 ㅠㅠ 솜털이랑 나이와 마스크로 늘어난 모공 가지고있음
잘못 바르면 다 끼이기 쉬운 피부임
네이밍 레이어드핏 쿠션 21y바르고 발랐어 (샘플있길래 ㅋㅋ)
잘 안보이는 것 같기도 한데
굉장히 얼굴 밝혀주는 컬러임 그런데 밝은거 치고 커버가 잘됨
첨에 당황한 컬러인데 생각보다 잘 어울렸던
블러셔랑 어울리게 섀이딩 주기도 좋고 굽굽메이크업 쌉 가능
진짜 솔직히 너무 흙색 같아 고민했는데
로스트피그가 혈색있는 섀이딩 컬러라면
이건 진짜 붉은기 없는 그렇다고 회색빛 도는 섀이딩컬러라고
생각했어
이거 바르고 쿠션덧바르면 더 자연스럽고 이뻤음
이것은 밀크베이지랑 느낌 비슷했고
워터핏이라는것만 다름
워터핏이라고 엄청 글로우한 건 아님
매트버전 아주 소량쓰고 워터핏 올려도 괜찮을 것 같애
매트버전도 워터핏도 모공에 끼지 않고 솜털도 눌러주는
제품같더라고 나는 피치슈 한번 사볼까 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