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청난 악지성이어서 파데 없으면 죽긴 하는데
출근하면 또 쿠션만큼 편한 게 없고... 지금 라네즈 더 매트 잘 쓰고 있긴 한데 무너짐이랑 발림성이 조금 맘에 안 드는 상황
근데 그럴 바엔 그냥 더블웨어나 실키 올리면 되지 싶고..
아무튼!! 덬들이라면 뭘 고를 것 같음?
1 헤라 블쿠 3.8
2 아르마니 파패프 5.5
엄청난 악지성이어서 파데 없으면 죽긴 하는데
출근하면 또 쿠션만큼 편한 게 없고... 지금 라네즈 더 매트 잘 쓰고 있긴 한데 무너짐이랑 발림성이 조금 맘에 안 드는 상황
근데 그럴 바엔 그냥 더블웨어나 실키 올리면 되지 싶고..
아무튼!! 덬들이라면 뭘 고를 것 같음?
1 헤라 블쿠 3.8
2 아르마니 파패프 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