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색조 안하고 립만 포인트로 하고 있는데
주변에서 계속 우리 나이에 그 립색은 좀 아니지 않냐 소리 몇번 들어서
주눅드네
본인들이야 멀멀한 립 어울리니까 괜찮지만 난 아닌데
따지고 보면 아이라인에 섀도우 애굣살도 다들 그리면서 내 립만 뭐라하니까 억울하네 쌰갈 ㅠㅠㅠㅠㅠㅠㅠ
어울려도 나이 생각해서 좀 멀멀한 색으로 바르라고 하니까 ㅠㅠㅠㅠ
다른 색조 안하고 립만 포인트로 하고 있는데
주변에서 계속 우리 나이에 그 립색은 좀 아니지 않냐 소리 몇번 들어서
주눅드네
본인들이야 멀멀한 립 어울리니까 괜찮지만 난 아닌데
따지고 보면 아이라인에 섀도우 애굣살도 다들 그리면서 내 립만 뭐라하니까 억울하네 쌰갈 ㅠㅠㅠㅠㅠㅠㅠ
어울려도 나이 생각해서 좀 멀멀한 색으로 바르라고 하니까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