넾다세일에서 오전 11시에 헤라 블랙쿠션 3만원대에 올라온다는데 https://theqoo.net/beauty/4258982004 무명의 더쿠 | 10:46 | 조회 수 708 고등학생때 쿠션 써본 뒤로 안맞아서 한동안 베이스메컵은 쳐다도 안봐갖고 내 피부 호수고 뭐고 하나도 모르고 지성 타입인 것만 아는데 3만원 후반대면 냅다 질러볼만한가 고민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