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21호 가을뮤트라고는 하던데 너무 딥하거나 탁한쪽은 칙칙해보여서...갈뮽 유명템들 대부분은 나한테 좀 딥하고 별로인 느낌이야 난 뉴트럴 아니면 차라리 좀 화사한 컬러감을 선호하는거 같긴해
뉸두덩이 살도 두툼해서 주로 언더에 힘주는 편이거든
팔레트 하나로 끝낼수있는 데일리템 찾다가 베이지한걸음 구성이 내가 딱 원하는 콤팩트한데 하라랑 블러셔까지 다 들어간 구성이라 며칠째 고민중이야
다만 이게 너무 라이트하고 허옇다고 해서...
그래도 다른 컬러는 그냥 멀멀한 느낌으로 잘 쓸수있을거 같긴해
젤 어두운 컬러 2개가 관건임
라이너까지는 무리라고 치고 언더 삼각존에 음영 적당히 잡히기만 해주면 베이지한걸음 바로 살거같은데...
별로라 하면 안쓰는 컬러 많더라도 그냥 릴바레 아몬드밀크 살까봐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