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덬들보면 뭐 솜털도 뽑혀나가고 그런다던데 난 그냥 벗겨내는 재미만 있는 느낌임ㅋㅋㅋ 아세페때 한번 사봤는데 이 돈 주고는 굳이 싶은...? 지금까지 두 번 써봤는데 또 몰라 쓰다가 안쓰면 또 티가 나는 제품일지도ㅋㅋㅋㅋㅋㅋ
잡담 옥용팩 가격에 비해 막 글케 좋은진 모르겠다?
343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다른덬들보면 뭐 솜털도 뽑혀나가고 그런다던데 난 그냥 벗겨내는 재미만 있는 느낌임ㅋㅋㅋ 아세페때 한번 사봤는데 이 돈 주고는 굳이 싶은...? 지금까지 두 번 써봤는데 또 몰라 쓰다가 안쓰면 또 티가 나는 제품일지도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