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DM기기들 광고같은거 보면 물같은거 기기에 올렸을때
튀거나 흔들림이 보이잖아?
그래서 미니튠에 올려봤는데 아무런 반응이 없음...
그냥 고요하던데 출력이 너무 약해서 그런건지...?
내가 뽑기를 잘못한건지... 알수가 없네ㅜ
써도 자극이 1도 없어서 열감도 있다는데 모르겠고
피부가 좋아지는게 맞는건지 긴가민가함
튀거나 흔들림이 보이잖아?
그래서 미니튠에 올려봤는데 아무런 반응이 없음...
그냥 고요하던데 출력이 너무 약해서 그런건지...?
내가 뽑기를 잘못한건지... 알수가 없네ㅜ
써도 자극이 1도 없어서 열감도 있다는데 모르겠고
피부가 좋아지는게 맞는건지 긴가민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