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술 본연의 색 좀 있음 (핑크)
오버립하고싶음 (특히 윗라인이 ㅅ 자가 심해서 완만하게 만들고싶음)
입술주름많음
립라이너 하트퍼센트, 클리오 써봤는데 두깨씨 됌 ㅜㅠ
222 자빈드서울 립프라이머 컬러있는거
고민중인데 뭘 사야할지 모르겠어;;;
매트 거의 안바르고 틴트 많이바름 ㅠ
입술 본연의 색 좀 있음 (핑크)
오버립하고싶음 (특히 윗라인이 ㅅ 자가 심해서 완만하게 만들고싶음)
입술주름많음
립라이너 하트퍼센트, 클리오 써봤는데 두깨씨 됌 ㅜㅠ
222 자빈드서울 립프라이머 컬러있는거
고민중인데 뭘 사야할지 모르겠어;;;
매트 거의 안바르고 틴트 많이바름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