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래끼 날랑말랑해서 안약 처방 받아 넣었는데
딱 눈물 흐르는 자리(?) 위주로 피부가 쓰라려 ㅠㅠ
이 정도인지 모르고 선크림 바르고 싸한 느낌 들어서 죽는 줄
피부과 가야할까ㅠㅠ
졸라 강철피부라 이런 경험 첨인데 걍 버텨도 되는건지 병원 가야하믄지 모르겠어
다래끼 날랑말랑해서 안약 처방 받아 넣었는데
딱 눈물 흐르는 자리(?) 위주로 피부가 쓰라려 ㅠㅠ
이 정도인지 모르고 선크림 바르고 싸한 느낌 들어서 죽는 줄
피부과 가야할까ㅠㅠ
졸라 강철피부라 이런 경험 첨인데 걍 버텨도 되는건지 병원 가야하믄지 모르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