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사할 예정이라 화장품 정리중이야
너무 많아서 도무지 정리를 하고 찍을 여유가 없었어...ㅠㅠ
무게랑 부피 때문에 2명에게 나눠주고 싶은데 어케 나눌지 잘 모르겠어서 가지고 싶은 제품 몇개 포함해서 댓글 달아줘!
덬들이 아마 신경쓸만한데 잘 안보이는거 써보자면
-이탈프리즘 블러셔 피치애비뉴
-이탈프리즘 하라 리틀문
-이탈프리즘 섀도우 솔티드크림
-키르시 블렌딩 블러셔 구 이티씨
-에르보리앙 비비 누드 5ml
-글린트 피치문
-클리오 달빛 물방울
-3ce 누드피치(사용감 약간 있음!)
-에뛰드 키세스 팔레트
-어반디케이 아이프라이머 본품
이정도일거같아 나머지는 내가 적당히 나눠서 보낼거야!
선착순으로 정할게!